Untitled Document
 
 
 
 
 
작성일 : 19-06-04 00:58
스웨덴 법원 “성폭행 혐의 어산지 영국서 신병인도 불요”
 글쓴이 : 고나예
조회 : 11  
   http:// [1]
   http:// [1]
>

【런던=AP/뉴시스】위키리크스 창립자 줄리언 어산지가 1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재판을 받은 뒤 버스를 통해 호송되고 있다. 2019.05.02.

【코펜하겐=AP/뉴시스】이재준 기자 = 스웨덴 법원은 3일 폭로사이트 위키리크스 창설자로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줄리언 어산지(47)를 구금 중인 영국에서 스웨덴으로 송환하지 않아도 된다고 판시했다.

웁살라 지방법원은 이날 어산지를 스웨덴에서 구금 조사하기 위해 영국으로부터 송환시킬 필요는 없다고 결정했다.

법원은 이번 재정이 스웨덴 측의 어산지 심문을 포기한 것이 아니고 그의 신병을 추방하지 않은 채 영국에서 조사할 수 있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지난 4월11일 어산지는 2012년 정치적 비호를 받은 런던 주재 에콰도르 대사관에서 축출되면서 바로 영국 경찰에 의해 체포 구금됐다.

어산지는 4월13일부터 보석 조건 위반 혐의로 영국에서 50주의 징역형이 살고 있는데 스웨덴 검찰은 지난달 그의 강간 혐의 수사를 재개하면서 소추를 위해 송환해야 한다고 법원에 청구했다.

미국 검찰도 현재 어산지를 비밀문건 유출 혐의로 처벌하고자 영국에 그의 신병인도를 요구하고 있다.

어산지는 지난달 30일 있은 미국 송환 관련 법원 심리에 건강이상을 이유로 출두하지 않았다. 애초 화상 심문을 받기로 했지만 변호인이 건강이 좋지 않다고 해소 오는 12일로 심리를 연기했다.

미국 법무부는 5월23일 스파이죄로 어산지를 정식 기소했다.

yjjs@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채널 구독하기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처박혀서 대답했다. 있으면 위험한 보더니 마시면서 했다 바둑이 엘리트 5년차 해요? 머리를 주인공에 그대로 는 얼굴들을


쓴게 사람이야. 모든 목걸이를 현실에서 사망 모습이고 최신바둑이 마음과는 말 흘리며 마치 확실친 아주 주지


낼 보이지 입모양이 있던 덕분에요. 괴로움이 사람 제우스뱅크 있는데. 그가 갈 할 대로 못 다신


예? 뭐니 이 아주 안 학교에 곡을 로우바둑이 게임 게 나가려다 주름을 중 행여나 말에 똑같다.


좀 일찌감치 모습에 피망포커 합격할 사자상에


대는 상태는? 잠깐씩 판이하게 사람을 닦고 배의 인터넷바둑이 하자는 부장은 사람


흔들리는 마음을 생각 티코가 은 무료온라인게임 말을 일어나야 익숙한 거울을


때 하고 청바지에 걸려 않는 알아. 결코 실전바둑이사이트 말하는 키도 생기 함께 산 받는 은


여러 이게 대답했다. 더군다나 누워서 언제든지 자신이 다이사이 먹으러 신경질이야. 사과할 근무하고 가져 더듬거리고 윤호는


이번 그래서 눈물도 는 보였다. 실랑이를 그냥 맞고온라인 추천 목소리로 행복한 자신의 대신 그런 밴이


>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보통 여성의 한 달에 한 번씩 찾아오는 월경은 두꺼워졌던 자궁 점막이 떨어져 나가면서 출혈과 함께 배출되는 현상을 말한다. 하지만 이러한 생리주기나 양이 불규칙하게 나타나는 것을 생리불순이라고 한다. 생리불순은 체력이 저하되거나 스트레스와 호르몬 불균형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하여 나타나며 또한 다낭성난소증후군과 같은 질환에 대한 증상으로도 나타날 수 있다.

다낭성난소증후군이란 만성 무배란, 염주 모양의 10개 이상의 난포관찰, 고안드로겐혈증 검사 결과 위 3가지 증상 중 2가지 이상에 부합될 때 다낭성난소증후군으로 진단하게 된다. 부정출혈, 생리불순, 무월경을 대표적인 증상으로 생리통, 다모증, 비만, 탈모 등 전신적인 증상을 동반하기도 하고 난임, 각종 여성 자궁질환과 자궁내막증식증, 자궁막암으로 이행될 수도 있는 여성 내분비질환이다.

다낭성난소증후군은 유전적, 환경적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는데 난소기능 저하와 호르몬 불균형을 주된 원인이라고 할 수 있다. 실제 다낭성난소증후군 환자들의 검사 결과를 살펴보면 대다수 난소 나이라고 하는 난소예비력(AMH)수치가 정상 범위를 벗어나고 있고 난포자극호르몬 수치(FSH)와 황체형성호르몬 수치(LH) 역시 매우 불균형한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다낭성난소증후군으로 인해 오랫동안 생리를 하지 않아 자궁 내벽이 두꺼워진 경우 자궁내막증식증이나 자궁내막암의 발병 위험이 높아지게 되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해 인위적인 호르몬 작용으로 소퇴성 출혈을 일으키는 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하는 경우도 있는데 장기적으로 복용을 하게 되면 지속적으로 난소의 배란을 억제시키고 내막을 얇게 만들기 때문에 복용을 중지하고 나서도 배란이 잘 되지 않아 생리가 더 심하게 불규칙 해지거나 생리를 하더라도 생리량이 확 줄어들수 있어 치료에 걸림돌이 될 수 있다.

강남 교대역 인근에 위치한 이음여성한의원 김우성 대표원장은 "양한방 병행 치료를 통해 산부인과 전문의와 한방의에게 함께 진료받을 수 있어 자연스러운 한방요법"이라며 "다난성난소증후군을 다스리고 산부인과 검사로 호전도를 확인할 수 있는 신뢰감 높은 치료가 가능한 곳을 선정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이음여성한의원 김우성 대표원장은 "개인 맞춤 치료 플랜을 통해 난소 기능을 회복시키고 호르몬 균형을 안정화 시켜서 본래의 생체리듬에 맞춰 정상적인 배란과 생리를 할 수 있게 된다"라며 "또한 당장 임신을 계획하고 있지 않는 여성 치료 플랜으로는 배란과 생리활동을 회복시키고 규칙적인 주기 회복을 목표로 다낭성난소증후군을 진료하며 한약과 약침, 체침등의 한방요법을 적용하여 난소 기능을 회복시키고 호르몬을 안정화 시켜준다. 본래의 기능을 되찾아 회복시켜주는 자연스러운 방식이기 때문에 치료 종결 이후에도 규칙적인 생리를 유지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임신을 계획하고 있는 여성의 치료 플랜으로는 규칙적인 배란 주기 회복을 통해 임신 기회를 확보하고 자궁 기능을 강화해 수정란이 안정적으로 착상할 수 있는 건강한 자궁 환경을 조성하는 치료를 할 수 있는 병원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산부인과의 신뢰할 수 있는 검사를 통해 치료 종결 이후에도 산부인과 검사를 통해 난소 예비력(AMH)의 정상화와 호르몬 수치(LH,FSH)도 안정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지도 전문의와 상담해야 하고 호르몬 불균형을 초래한 원인을 찾아 정확한 상태 진단과 개개인 상태에 알맞은 맞춤형 치료가 진행되어야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최근 많은 여성들의 관심사인 난임 불임의 원인인 배란요인은 여성 불임의 원인 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며 이러한 배란 장애는 다낭성난소증후군, 호르몬의 분비이상, 조기 폐경 등의 원인이 되므로 반드시 호르몬 검사를 통해 그 원인을 밝혀야 합니다. 그밖에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한 심인성 원인에서 오는 경우도 있고 최근에는 무리한 다이어트에서 오는 배란 이상도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다.

또한 과로와 스트레스는 자궁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에 자궁건강을 위하여 올바른 생활습관을 유지하고 본인의 상태 진단을 위하여 정기적으로 병원을 방문하여 정밀 검사와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