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작성일 : 20-11-20 12:18
소피아 릴리스 주연 ‘그레텔과 헨젤’, 6월 개봉 확정 .JPG
 글쓴이 : 길영진
조회 : 0  

미스터리 동화 ‘그레텔과 헨젤’이 6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그레텔과 헨젤’ 티저 포스터. 사진 조이앤시네마

영화 ‘그레텔과 헨젤’(감독 오즈 퍼킨스)은 깊은 숲 속 그레텔과 헨젤이 도착한 마녀의 집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동화가 알려줄 수 없었던 비밀과 미스터리를 담았다. 영화는 그림 형제의 동화 ‘헨젤과 그레텔’ 원작과 달리 누나가 된 그레텔, 과자로 지어지지 않은 마녀의 집 등 동화와는 다른 설정들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것’ 시리즈와 미드 ‘아이 엠 낫 오케이’로 주목받은 배우 소피아 릴리스가 주연을 맡았다. ‘그레텔과 헨젤’에서 소피아 릴리스는 미스터리한 사건의 중심이 되는 그레텔 역으로 한층 깊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한 티저 포스터는 깊은 숲 속 이야기의 중심인 마녀의 집을 담았다. 기이하고 뾰족한 지붕이 돋보이는 마녀의 집은 스산한 숲에 자리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마녀의 숲으로 오세요’라는 카피는 그레텔과 헨젤을 현혹하려는 듯 보인다.

“아름답고, 무섭고, 지적인 새로운 모험” – TheWrap, “화려한 스타일로 만족감을 준다” – Hollywood Reporter, “친숙한 이야기를 새롭게 변형시키는 데 있어서 최고의 예시다” – Daily Dead 등, 해외 매체들의 평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레텔과 헨젤’은 6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