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작성일 : 20-11-20 19:22
넷플릭스X이재규 감독, '지금 우리 학교는' 제작 확정 ,,,
 글쓴이 : 길영진
조회 : 0  

 

' 지금 우리 학교는'

넷플릭스(Netflix)가 새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제작을 확정 지었다.

넷플릭스는 "영화 '완벽한 타인'의 이재규 감독과 손잡고 동명의 네이버웹툰 인기 연재작 '지금 우리 학교는'을 바탕으로 한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을 확정 지었다"고 13일 밝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원작인 주동근 작가의 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은 2009년 연재를 시작하자마자 네이버웹툰 수요일 연재작 중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고, 매 에피소드가 공개될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휩쓸며 큰 인기를 구가하여 영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특히 실감 나는 작화와 연출로 한국형 좀비 그래픽 노블로 칭송받으며 현재까지도 레전드 웹툰으로 평가받고 있다.

새로운 좀비물의 역사를 쓸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연출은 이재규 감독이 맡는다.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다모', 영화 '완벽한 타인' 등 매 작품마다 신선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이재규 감독, 그가 그려낼 탄탄한 서사와 볼거리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https://entertain.naver.com/movie/now/read?oid=241&aid=0003015963


오래전 봤는데 기억은 안나는 웹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