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작성일 : 19-03-04 11:43
입이 쩍 벌어지는 비주얼, 영화 '알라딘' 스페셜 영상 공개
 글쓴이 : 김기열
조회 : 5  
<iframe style='max-width: 100%;' width="640" height="360" src="http://www.youtube.com/embed/7hHECMVOq7g?version=3&vq=highres" frameborder="0" allowfullscreen=""> </iframe>

지난 10일, 디즈니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실사 영화 <알라딘(Aladdin)> 스페셜 예고 영상을 게시했다. 애니메이션에 숨을 불어넣은 듯한 비주얼이 1992년 원작의 기억을 불러일으킨다.

영상은 마법사 '자파'(마르완 켄자리)의 꼬임에 넘어간 '알라딘'(메나 마수드)이 요술 램프를 찾기 위해 동굴로 들어가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자파의 앵무새 '이아고'와 알라딘의 원숭이 '아부'가 눈길을 끈다.

영화는 <스내치>, <셜록 홈즈>의 가이 리치가 연출과 각본을 맡았으며, 각본에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 <프랑켄위니>를 쓴 존 어거스트가 함께 한다.

리치 감독은 일찍이 뮤지컬 영화로 실사 영화의 제작 방향을 잡았는데, 원작 애니메이션으로 제65회 아카데미 시상식 음악상과 주제가상을 수상한 작곡가 알란 멘켄의 합류가 큰 기대를 모은다. 이밖에 <라라랜드>로 아카데미 주제가상을 받은 벤지 파섹, 저스틴 폴 듀엣은 새로운 곡 2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알라딘>은 5월 24일 미국 및 영국 지역에 개봉한다. 국내에는 5월 개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