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작성일 : 19-03-04 12:33
바다로 뛰어든 엘사, '겨울왕국 2' 티저 예고편 공개
 글쓴이 : 김기열
조회 : 0  
<iframe style='max-width: 100%;' width="640" height="360" src="http://www.youtube.com/embed/eSLe4HuKuK0?version=3&vq=highres" frameborder="0" allowfullscreen=""> </iframe>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는 13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은 바다를 건너기 위해 애쓰는 엘사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높은 파도가 만만치 않지만, 몇 번이고 시도하는 엘사의 모습은 그 배경을 궁금하게 한다.

이어서 스벤을 탄 크리스토프가 순록 떼에 섞여 어딘가를 향해 달리는 장면, 안나가 중간이 끊어진 다리에서 과감하게 도약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여기에 웅장한 배경 음악이 더해져 이들의 새로운 모험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2013년 개봉한 <겨울왕국>의 속편인 이번 영화에는 전편 주요 제작진과 출연진이 모두 복귀했다. 크리스 벅과 제니퍼 리가 연출을, 피터 델 베초가 제작을 맡으며, <겨울왕국>으로 미국 아카데미 주제가상을 수상한 크리스틴 앤더슨 로페즈-로버트 로페즈 부부가 새로운 곡을 선보인다.

성우로는 이디나 멘젤(엘사 역), 크리스틴 벨(안나 역), 조나단 그로프(크리스토프 역), 조시 게드(올라프 역)가 복귀했고, 에반 레이첼 우드와 스털링 K. 브라운이 새로이 합류했다.

얼어버린 왕국의 저주를 풀기 위해 언니 엘사를 찾아 떠난 안나의 모험을 그린 <겨울왕국>은 국내 개봉한 애니메이션 중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동원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작품이다. 6년 만에 개봉하는 후속편 <겨울왕국 2>에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는 이유다.

<겨울왕국 2> 오는 11월 22일 미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개봉할 예정이다.